[뉴스] 투블럭에이아이 특허출원

정부기관과 투자사들은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서 일정 수준의 Spec을 요구합니다. 그중에 하나가 지적자산이 특허입니다. 많은 경쟁자들 중에서 공정성있는 평가를 했다는 나름의 기준이 있어야 하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3개의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2019. 12)

딥러닝 학습을 위한 한국어 표기 방법 (출원번호 10-2019-0177174)

딥러닝을 위한 한국어 코퍼스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야 할까?

명사 “가”와 조사 “가”는 어떻게 구별될 수 있을까?

주제 특화 챗봇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 (출원번호 10-2019-0177173)

챗봇과 대화를 할때에 과거에 이야기했던 주제로 어떻게 돌아가지?
챗봇은 이미 대화의 주제를 알고 있는데, 이것을 사용자와 어떻게 쉽게 소통하지?

휴먼 인터랙티브 AI를 사용한 반자동 작문 방법 및 장치 (출원번호 10-2019-0177172)

글쓰기 Ai가 문법적으로 깔끔하고, 보통의 상식에 근거해서 글을 쓰기는 하는데…
주제는 정할 수 있지만, 흐름을 조절할 수 없으니까, 어떻게 사용해서 글을 쓰지?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시대에 더 이상 특허라는 제도가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아이디어는 나누어야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이기는 하지만, Spec을 요구하는 사회 시스템을 따르지 않을 수도 없어서, 특허로 출원은 했습니다만, 여전히 특허 제도는 저작권 제도와 마찬가지로 진보되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TwoBlock Ai, 조영환)

글쓰는 Ai를 “특허 문서”에 학습을 시켰습니다. 문법적으로 완벽하고, 과거에 있지 않았던 내용을 술술써내려 갑니다. 한건의 특허 문서를 만들어내는데에 10분이내에 100원 정도의 비용이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결과물을 특허로 내면 어찌 될까? 이 친구를 통해서 무한히 특허를 내볼 수도 있겠는데, 이제 특허 시스템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